반응형

알고 계셨나요? 고구마는 반려견의 몸무게를 조절하는 능력이 있다는 것을?

반려견 소유자의 대다수는 과체중 반려견의 문제에 직면할 것이며, 이는 종종 다른 주요 건강 문제로 이어집니다. 이것은 반려견 사료의 주제를 더욱 중요하게 만들고 반려견 소유자는 그 성분에 대해 알고 있어야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고구마의 장점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반려견의 체중 조절을 위한 최고의 성분. 게다가, 그것은 반려견 사료 산업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가장 흥미로운 주요 성분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고구마는 인간을 위한 최고의 슈퍼푸드 중 하나일 뿐만 아니라 반려견 사료에도 포함됩니다. 고구마는 반려견 사료 산업에서 중요한 재료로 자주 사용됨을 알 수 있습니다. 고구마는 반려견의 건강에 필수적인 영양소가 풍부하고 제한된 성분 식단(LID)과 잘 어울립니다. 반려견 사료에서 완전한 영양 식단을 유지하십시오. 실제로 고구마는 다음과 같이 반려견에게 유익합니다.

1. 체중 조절에 도움

먼저 고구마는 반려견의 체중 조절에 직접적인 도움이 됩니다. 고구마는 섬유질이 풍부하여 반려견이 매우 빨리 포만감을 느끼고 과식을 줄일 수 있습니다.

2. 더 나은 배설 시스템

고구마는 천연 섬유소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체중 조절을 돕는 것 외에도 반려견의 배설 시스템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반려견은 반려견의 일반적인 건강 문제가 될 수 있는 변비 및 배설 감소에 고구마의 이점을 얻습니다.

3. 근육 강화 및 성장 발달

그 외에도 고구마는 영양소와 단백질이 풍부합니다. 이러한 천연 영양소와 단백질은 근육 강화 및 성장 발달에 기여하여 반려견을 강하고 건강하게 유지합니다.

4. 시력 향상 및 시력 영양 공급

베타카로틴은 고구마에서도 발견할 수 있으며 주요 영양소 중 하나입니다. 베타카로틴은 더 나은 시력을 증가시키고 시력에 영양을 공급하며 반려견의 다양한 눈 문제를 줄여줍니다.

5. 항산화제에 기여

마지막으로 고구마는 항산화제에 크게 기여합니다. 항산화제에는 암을 퇴치하고 반려견의 노화 과정을 늦추는 데 도움이 되는 안토시아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팁: 반려견이 생고구마를 먹을 수 있습니까?

고구마는 반려견에게 많은 이점을 제공하지만 날 것으로 먹이는 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질식하기 쉽고 소화하기 어려울 수 있는 씹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고구마가 들어있는 올바른 사료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반려견을 위한 또 다른 건강한 선택이 될 수 있으며 훨씬 더 안전합니다.

 

잘 보셨다면 쇼핑몰도 놀러 오세요

사람도 먹을 수 있는 건강한 반려동물 푸드 쇼핑몰

반응형

'반려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반려견에게 안전한 13가지 슈퍼푸드  (1) 2022.03.03
posted by 즐겁게.건강하게.풍요롭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