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국에서만 있는줄 알았던 블랙프라이데이..
이제는 한국에서도 많이 접할수가 있게 되었네요
몇일전 위메프에서 블랙프라이데이가.
오늘은 11번가에서도 블랙프라이데이가 ..
그런데 11번가 블랙프라이데이는 꼼수가 좀 보이네요

옥션 관계자는 “국내 일반인들에게는 아직 생소하지만 해외
브랜드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는 이미 친숙해진 쇼핑 이벤트”라며
지난해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기간 매출이 전년 대비 30% 신장하는 등 이 기간
쇼핑 기회를 잡으려는 소비자들이 해마다 늘고 있다”고 설명했다

결제금에서 제한이 있는듯 보이네요..
11번가 블랙프라이데이로 구매서 다시한번 확인을 하셔야 할듯 하네요..
아무조록 소비자 입장에서는 이런 행사(블랙프라이데이)가 많아 졌으면 하는 바렘이 있네요..

조만간 다른 쇼핑몰에서도 블랙프라이데이가 계속해서 진행될수 있기를~~~

 

 

 

반응형
posted by 즐겁게.건강하게.풍요롭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