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 kbs 방송에 비타민나무가 소개가 되었더군요.
황제의 열매? 비타민나무열매? 시벅썬?
이건 몰까 해서 인터넷 검색을..



수백~수천년전 부터 비타민나무라는 열매가 있었네요.
징기스칸도 불로 장생을 위해 비타민나무열매를 복용했다고 하는데... 이제 알게 되었네요..


우선 먹는 방법은 간단히 말하자면 귀차니즘이 있으신 분들은 아마....도~
비타민나무열매와, 물을 믹서기에 넣어서 갈으면 끝...
청소가 귀찮으신 분들은? 아마도....도~
비타민나무열매는 구하기가 힘들다고 하는데요...
계속 먹고 복용하고 싶은 분들은 ,
다른 방법을 찾으시는게..
어떤 방법이 있나 또 검색...
현재 시중에 시판되고 있는 제품이 있었네요..
그 이름은 바로 시벅썬 !
 


우선 함량을 체크 해봐야겠죠..
함량 : 시벅썬(내몽고산)과즙 100%
100% 내몽고산 야생 비타민나무 원료에 24시간 공법으로,
영양소 손실을 최소화 했다고 하네요..
그만큰 신선하다는 증거 겠죠? 


비타민나무라 하니 비타민 함량을 알아볼까요?
비타민c 함량이 무려 오렌지에 100배
사과에 1000배 , 포도에 2000배
어마어마 하네요..

 


이정도로 비타민 함량이 있을줄이야..
이제 레모나 대신 시벅썬을 먹어야겠어요..

비타민나무에도 강력한 항산화 물질이 다량 함유되어있어
인체의 유해한 활성산소를 제거 한다고 하네요...
아토피 피부염이나, 건조한 분들이 먹으면 좋다고 하네요..

비타민열매에는 피토스테롤 성분 등 유효성분의 작용으로 유방암 세포의 증식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다고 추측 한다고하네요.
당장 부모님께 선물을 해야겠어요..

여기저기 수소문 해봤더니 국내에서는 현제 비타민나무 열매(생과)를 구하기 힘들다고 하더군요.
열매구매해도 귀차니즘 때문에 그냥 완제품 시벅썬을 사서 먹어야겠어요..
이번 추석 설물도 부모님께 시벅썬을 선물 해볼까 해요...

상담원과 통화 하면서 많은 정보를 얻을수있었는데요.
현제 한국쓰리에이치에서 국내온라인 독점 판매권을 취득 했다고 하네요..
조금 있음 온라인쇼핑몰(롯데닷컴,신세계,GS,롯데i몰등)에서 입점 판매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백화점에도 판매될꺼라고 하는데요...
와~~ 정말 감사합니다.. 이제 힘들게 안돌아다녀도 쉽게 구매할수 있게되었네요..
빨리 진행 해주세요.....

판매원 : 한국쓰리에이치(주)
상담전화 : 02-2671-0051

 

 

반응형
posted by 즐겁게.건강하게.풍요롭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