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마존의 눈문에나온 슈퍼푸드 아사이베리

현재 아사이베리가 건강주스로 굉장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외국에서는 세계10대 슈퍼푸드로 선정된 아사이베리 열풍이 한창이라고 하는데요.
아직 한국에서는 아는 사람들만 먹는다고 하네요..
그래서 저도 서둘러서~~

 

베리종류에는 블루베리, 크랜베리, 라즈베리, 블랙베리, 아사이베리 등이있는데요..
오늘은 아사이베리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아사이베리는 브라질 아마존 열대나무에서 얻을수 있는데, 자연산 과일 중 전세계에서 가장
영양이 풍부하다고 알려져있습니다. 이미 아마존 원주민들은 오래전부터 섭취했다는 아사이베리..

 

아사이베리가 알려진것은 2005년 오프라윈프리 쇼에서 어느 박사님께서 전세계 수많은 수퓨드라고
소개된 이후 더욱 유명해졌습니다.

아사이베리가 슈퍼푸드로 인기를 끄는건 뛰어난 항산화 능력..
블루베리에 21배, 포도에 55배, 키위 120배의 항산화능력이 가지고 있고,
필수지방산인 오메가 3,6,9와 비타민도 함유되어 있다고 하네요.

 

또한 아사이베리는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음식으로도 유명하다고 하네요.
콜레스테롤을 방치하다가는 합병증을 유발할수 있어, 평소에 꾸준히 관리를 하는것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몸에 좋은거야 이제는 알았는데..
혹시 아사이베리 부작용은 어떤게 있을까요`?
아사이베리는 당이 없어 당이 있는 분들도 드시는데 무방하다고 합니다.
그래도 모든지 과하게 드시면 탈이 날수있는법..
혹시 지병이 있으신분들은 병원 의사와 상의후 드시는게 아무레도 건강에 배가될듯 하네요..
그리고 아사이베리는 산화가금방이루어져 병으로 드시는분들은 햇빛과 냉장보관을 필히 하여야 합니다.
요즘 상품을 보니 병제품,파우치제품,파우더제품등 여러가지가 판매되고있네요..
다들 꼼꼼히 검색해보시고, 드셔보시고, 운동도 겸하셔서 건강하게 노년을 즐깁시다..

 

 

 

 

 

반응형
posted by 즐겁게.건강하게.풍요롭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