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장하드 복구 방법 [inpage 작업수행 오류]

즐겁게 2012. 11. 19. 14:12
반응형

외장하드가 갑자기 인식이 안되면서 오류가 뜨네요 대략 난감 ㅜㅜ;

검색을 해보니 연시나 관련된 자료들이 ㅋㅋㅋ

외장하드 클릭을 하니 inpage 작업수행오류란 메세이와 컴터도 먹통 ㅡㅡ;

inpage 작업수행오류 라고 찾아보니 의외로 쉽게 찾을수가 있네요.


방법

1. 시작 실행

2. 창에 cmd입력

3.오류가난 디스크 드라이브 확인.

4. i: 드라이브인경우 chkdsk i:/f/r 입력



중간중간 예산치 못한 오류가 발생

중간도중 오류로 실패 하면 처음부터 차례로 하시면 됩니다.

3번 실패 만에 4번째 성공했네요ㅡㅡ

시간이 안습이네요 아침 10시에 시작했는데 2시가 다되서야 ㅋㅋ

그래도 복구 됬으니 넘 좋네요 ㅋ


반응형
posted by 즐겁게.건강하게.풍요롭게